깨비스싸커

피파22 유망주 공격수(중앙)ST 커리어모드 추천!! 본문

게임(Game)/피파22

피파22 유망주 공격수(중앙)ST 커리어모드 추천!!

깨비스 2021. 12. 30. 17:55

피파22 커리어모드에서 쓸수있는 유망주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파22 출시가 된지도 어느덧 3달정도 됬는데 그동안 제가 써 본 결과 확실한 선수들 위주로 뽑아보았습니다!

#피파22 #피파22 유망주 #피파22 공격수 #피파22 커리어모드


Erling Braut Haaland (엘링 홀란드)

나이: 20
국적: 노르웨이
능력치: 88 -> 94

엘링 홀란드 현재도 매우 좋은 선수이지만 커리어모드에서 써서 성장시키면 더욱 좋은 선수입니다
현재 88의 능력치이지만 잘 키우면 94 오버롤까지 찍히네요
커리어모드하다보면 도르트문드에 있을 선수가 아니란걸 느껴 빠르게 빅클럽이적을 추진시키는게 좋습니다

Youssoufa Moukoko (유수파 무코코)

나이: 16
국적: 독일
능력치: 69 -> 89

도르트문트의 또다른 특급 유망주 유수파 무코코입니다
홀란드의 뒤를 잇는 뛰어난 공격수 자원으로 평가받고 있는 현재 무코코선수입니다
처음 능력치는 별로지만 이 선수 또한 키우다보면 89 능력치까지 키울 수 있네요
옛날부터 도르트문트 공격수 자원은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Julián Álvarez (훌리안 알바레스)

나이: 21
국적: 아르헨티나
능력치: 78 -> 87

아르헨티나 출신의 공격수 유망주 훌리안 알바레스입니다
현재 리버플레이트에서 뛰고있으며 윙으로도 뛸 수 있는 훌륭한 자원입니다
처음 피파22 플레이할 때 서브선수로 사서 키우면 주전 공격수까지 될 수 있는 좋은 선수입니다
역시 공격수 믿고쓰는 아르헨티나 공격수라는걸 깨닫게 해준답니다

Dane Pharrell Scarlett (데인 스칼렛)

나이: 17
국적: 잉글랜드
능력치: 64 -> 86

토트넘의 유망주 데인 스칼렛선수입니다
케인의 뒤를 이을 수 있는 잉글랜드산 중앙 공격수라 능력치에 비해 몸값이 비싸네요
피파22 손흥민선수도 써볼겸 토트넘팀으로 플레이할 때 서브 공격수로 키우면 좋은 선수입니다 

Karim-David Adeyemi (카림 아데예미)

나이: 19
국적: 독일
능력치: 73 -> 86

카림 아데예미는 독일에서 기대하는 중앙공격수 유망주중 한명입니다
현재 잘츠부르크에서 뛰고 있으며 굉장히 좋은 성적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선수입니다
제 2의 홀란드가 되어 빅클럽으로 이적할 수 도 있을만큼 피파22 에서도 좋게 평가받고 있네요

Liam Delap (리암 델랍)

나이: 18
국적: 잉글랜드
능력치: 64 -> 84

맨시티에서 성장중인 또 다른 유망주 리암 델랍입니다
맨시티팀으로 플레이하며 서브 공격수로 임대성장시키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필 포든의 뒤를 잇는 유망주가 될 수 있는 공격수입니다

Abdallah Dipo Sima (압달라 디포 시마)

나이: 20
국적: 세네갈
능력치: 73 -> 86

세네갈출신의 디포 시마 선수입니다
현재 브라이튼 소속으로 스토크시티로 임대되어 뛰고있네요
마네의 뒤를 잇는 세네칼 선수로 클 수 있는 공격수 유망주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