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스싸커

김영권 아내 인스타 박세진 미모의 승무원 '슈돌' 리리남매 출연!! 본문

축구(soccer)

김영권 아내 인스타 박세진 미모의 승무원 '슈돌' 리리남매 출연!!

깨비스 2020. 3. 18. 15:15

김영권 아내 박세진

축구 국가대표 김영권 선수 미모의 아내 박세진 씨가 최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깜짝 등장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영권 선수의 아내는 과거 승무원 출신이라고 밝히며 더욱 화제가 되었죠. 나이는 30살로 김영권 선수와 1살 차이라고 하네요.

방송을 통해 김영권 선수는 " 아내가 승무원이었는데, 내가 그 비행기를 타게 되었다. 알고 보니 지인의 친구여서 소개로 만났다. 첫눈에 반해 만난 지 1년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 고 밝히며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슈돌 제작진은 김영권선수 부부는 결혼 7년 차임에도 방송에서 신혼부부처럼 애정표현을 많이 했다고 말하여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김영권 선수는 고정이 아닌 스페셜 가족으로 이번 321회밖에 출연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김영권선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BsC1swIAn0n/

 

Instagram의 KIM YOUNG GWON 김영권님: “2018년도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우리가족 언제나 미안하고 감사�

좋아요 8,491개, 댓글 141개 - Instagram의 KIM YOUNG GWON 김영권(@gwo_n_sj)님: "2018년도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우리가족 언제나 미안하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항상 내뒤에서 묵묵하게 응원해주는 우리여��

www.instagram.com


김영권 자녀 리리남매

한편 김영권 선수의 아내뿐만 아니라 귀엽고 깜찍한 '리리남매' 의 공개도 화제가 되었죠!!

애교 넘치는 누나 리아와 귀여운 남동생 리현이의 활약이 방송 공개 처음부터 큰 이슈를 끌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리리남매의 외모 또한 김영권 선수와 미모의 아내분을 닮아서 그런지 눈도 크고 이목구비도 뚜렷한 게 벌써부터 예쁘게 성장할 것 같네요 ㅎㅎ

앞서 축구선수로써 먼저 슈돌에서 활약한 이동국선수, 박주호 선수의 뒤를 이어서 앞으로 김영권 선수의 슈돌에서 활약이 어떨지 더 봤으면 좋겠지만.......

김영권 선수는 현재 고정 합류 가능성에 대해서는 더 지켜봐야 한다고 하네요... ㅠㅠㅠ

현역 국가대표이기도 하고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 소속으로 해외에서 뛰고 있기 때문에 고정 출연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슈돌 제작진과 이야기를 통해 '기회가 되면 계속 봤으면 한다' 라고 말한걸 보니 언젠가 또 한 번 깜짝 출연할 것 같네요!!


김영권 선수 프로필

김영권

출생: 1990년 2월 27일 (30세)

국적: 대한민국

현 소속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등번호 19번 / 수비수), 감바 오사카 (등번호 19번 / 수비수)


2020/03/13 - [축구(soccer)] - 미나미노 여친 화끈한 그라비아 모델 여자친구 공개

 

미나미노 여친 화끈한 그라비아 모델 여자친구 공개

얼마전 리버풀로 이적한 미나미노 여자친구가 그라비아 모델 여친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나미노는 잘츠부르크에서 황희찬과 함께 뛰어서 우리나라 팬들에게 더욱 잘 알려진 선수이기도..

kkabies.tistory.com

2020/05/21 - [축구(soccer)] - 엘링 홀란드 국적, 여자친구, 등번호 그의 아버지는 누구?

 

엘링 홀란드 국적, 여자친구, 등번호 그의 아버지는 누구?

엘링 홀란드 독일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에서 이적하자마자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엘링 홀란드 선수. 최근 떠오르는 신성이니 만큼 엘링 홀란드의 국적에 대해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이

kkabies.tistory.com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