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스싸커

[fm 2019 모바일] 토트넘 - 대한민국 <5> 폭풍 영입!! 본문

게임(Game)/FM2019 모바일

[fm 2019 모바일] 토트넘 - 대한민국 <5> 폭풍 영입!!

깨비스 2019. 7. 14. 16:29

2019/05/27 - [일상/FM2019 모바일] - [fm 2019 모바일]전술 추천 <4-2-3-1>

 

[fm 2019 모바일]전술 추천 <4-2-3-1>

​ Hola~~​​ ​ 제가 즐겨하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fm2019 모바일] ​ 축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들어 보셨을 fm시리즈!! 모바일 fm 2019는 피씨와는 많이 다른데요. 그래도 피씨와 마찬가..

kkabies.tistory.com


Hola~~

오랜만에 써보는 fm 2019 모바일 토트넘-대한민국 우승까지 시리즈!!

한동안 바빠서 못쓰다가 이제서야 진행을 합니다.... ㅠㅠ

험난한 9월달이 지나고 겨울 이적시장까지 10, 11, 12월을 한 번에 진행해보았어요!!


10월달이 되어서 두 번째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치렀습니다!!

저번 샬케 04와의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1대 0 패배를 당하고 더 강한 팀 바르셀로나와 만났습니다;;;

토트넘과 바르셀로나 모두 주전들이 출전하여 치고받고 힘든 경기를 펼친 끝에 해리 케인, 손흥민의 골로 2대 2 동점으로 경기를 끝냈습니다!!

그 과정에 있어서 해리 케인이 부상을 당했네요... 큰 손실입니다... 바르셀로나는 라이프치히의 티모 베르너를 영입했군요!!

수아레스의 대체자를 벌써 구하는 모양입니다...!


10월은 부상의 달인 가요... 베르통언, 요리스, 케인 등 모두 부상당했네요...!!​


3번째 챔피언스 리그는 AEK를 만나서 손흥민의 2골과 케인의 부상 대신 얀센의 2골로 4대 1로 승리!!

이번에도 졌으면 챔피언스 리그 탈락 위기였는데 다행히 대승을 거두었네요!!


10월 잘했지만 아쉽게도 이달의 감독 2등을 기록했어요 ㅜㅠ​


10월은 선수들의 부상이 많았지만 다행히 비교적 약팀들을 만나서 많은 승리를 거두었네요!!​

​​


11월 우승 경쟁을 해야 할 상황에서 맨시티와 맨유를 상대로 3대 0으로 대패했습니다;;

이제 강팀들을 상대로 모두 이겨야만 우승이 가능하겠어요...​


챔스에서 정말 손흥민 선수 날아다니네요!!

샬케에게 승리하고 토트넘 16강 진출!! 샬케와 AEK는 탈락했군요. 이렇게 해서 저희 조는 바르셀로나와 토트넘이 16강 진출했습니다!!​


11월 챔스에서는 완벽했지만 리그에서는 정말 아쉬운 달이였어요...​


이미 조별예선을 통과했지만 남은 경기를 치러야 하니 가볍게 치른 바르셀로나전 하지만 환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3대 0으로 대승했습니다!!

손흥민 선수 이 상태로 가다가는 챔스 득점왕도 노려볼 수 있겠어요...!!​


많은 경기를 치렀던 12월!!

체력관리도 적절히 하면서 많은 승리를 거두었네요!!​



그리고 대망의 1월 겨울 이적시장이 열렸습니다!!

리그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우승 모두 이뤄내기 위해서는 선수단 보강이 꼭 필요했죠..

​미래를 보고 영입한 이강인 선수와 실제 토트넘도 이번에 영입한 은돔벨레, 그리고 네덜란드 최고의 유망주 더 리흐트, 레버쿠젠의 윙어 레온 베일리까지 완벽히 영입했습니다!!

다소 비싼 이적료로 영입하였지만 그만큼 모두 제 역할을 해줄 거라 믿습니다~~

물론 이적료 마련을 위해 기존 선수들을 팔았습니다.
완야마, 시소코, 파울리스타, 벤 데이비스 등 많은 선수들을 팔았어요..

이렇게 완벽한 선수단 보강을 마치니 든든하네요! 다음 경기들이 기다려집니다~~

Adio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