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스싸커

노원 술집추천 술부엉이 티비 보면서 술먹기 좋은 술집 본문

기타/기타

노원 술집추천 술부엉이 티비 보면서 술먹기 좋은 술집

깨비스 2019. 6. 18. 16:13

재밌는 스포츠경기, 축구나 야구가 있을 때 친구들과 자주 찾아가는 그 곳 술부엉이!!

엄청난 화질의 티비가 있어서 가볍게 술한잔 하며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볼 수 있어 좋은 술집이에요.

그래서 이번 2019 U-20 월드컵 대한민국 vs 우크라이나 결승전도 이곳에서 보면서 다같이 응원 했어요!!

집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역시 이런날에는 친구들과 다함께 밖에서 응원하며 보는 맛이 있죠~~~

열심히 응원하면서 보았지만 3대1로 진게 너무나 아쉽네요 ㅠㅠㅠ

그래도 우리 선수들 여기까지 온점이 너무나도 자랑스럽네요~~

음식이나 술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기본안주!! 

아마 스파게티를 튀겨 설탕을 뿌려서 나온 스파게티 면튀김같네요~~

처음에 먹으면 별맛 안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이걸로 맥주 한잔 다 비울수도 있겠더라구요.

맥주와 함께 시킨 순살치킨!! 역시 축구볼때는 순살 치킨이에요~~

떡튀김과 치킨, 무랑 양념이 함께 나와요!! 순살이지만 살이 퍽퍽하지 않아 계속 먹어도 닭다리같은 식감!!

떡튀김도 바삭바삭하니 같이 주신 양념에 푹 담가서 찍어 먹으면 꿀맛!!

보통 술집에서 순살치킨 시키면 치킨무를 안주는 집이 많은데 이곳은 기본으로 나오고 더 달라하면 더 주시기까지~!

맥주와 치킨한조각 슥 먹으니 축구 보는 재미가 더욱 쏠쏠~~~~!

 그리고 치킨 안주가 다 떨어질때쯤 츄러스와 감자튀김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그냥 가볍게 남은 맥주와 먹을 생각에 시킨 안주였지만 너무 맛있어서 맥주는 잊혀진채로 안주만 먹었다는....

츄려스가 적게 나올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놀랐어요!! 크기도 큰데 10개이상 나오는 것 같아요.

감자튀김도 뜨끈뜨끈하니 케찹에 찍어먹으면 최고의 술안주~~~

그리고 무엇보다 츄러스를 찍어먹는 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 ( 맛있어서 더 달라고 했더니 더 주시더군요!! 리필가능!!)

일반 크림과는 다르게 바닐라향이 은은히 퍼지면서 크림이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녹아버려요 대박...!

츄러스 말고도 감자튀김도 이곳에 찍어먹으니 정말 색다른 맛이나서 맛있게 먹었네용~~

 


메뉴판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메뉴들은 베스트 메뉴들인것같아요!!


매장안도 분위기있고 조명들도 아름답고 축구 결승전도 보니 술맛이 좋더군요.

골이 나오는 순간에는 한 마음이 되어서 대한민국을 외치니 응원이 재밌었어요!!

전반전이 끝나고 쉬는시간에 사장님께서 엿을 서비스로 주시고 정말 센스쟁이!

매장에서 귀여운 강아지도 돌아다니는 것 같더군요!!

비록 경기는 졌지만 모르는 사람들과 티비보면서 다같이 응원하니까 재미가 두배라서 중요한 스포츠경기가 있을 때 마다 자주 찾아올것같네요.


 

술부엉이

위치: 서울 노원구 노해로85길 15-14

전회번호: 02-952-8295

영업시간: 매일 16:00~03:00


노원역 4호선 1번출구로 나오셔서 스타벅스 맞은편 골목으로 가시면 찾으실수 있어요!

골목이 좁아서 잘 안보일수도 있어요!! 

축구보면서 가볍게 술 마시기 좋은 술부엉이 친구들과 함께 꼭 한번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