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비스싸커

[fm 2019 모바일] 토트넘-대한민국 험난한 9월..!! <4> 본문

게임(Game)/FM2019 모바일

[fm 2019 모바일] 토트넘-대한민국 험난한 9월..!! <4>

깨비스 2019. 6. 17. 17:31

2019/05/27 - [일상/FM2019 모바일] - [fm 2019 모바일]전술 추천 <4-2-3-1>

 

[fm 2019 모바일]전술 추천 <4-2-3-1>

​ Hola~~​​ ​ 제가 즐겨하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fm2019 모바일] ​ 축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들어 보셨을 fm시리즈!! 모바일 fm 2019는 피씨와는 많이 다른데요. 그래도 피씨와 마찬가..

kkabies.tistory.com


Hola~~

8월에비해 험난한 경기가 되었던 9월의 토트넘경기..!

하지만 그에비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경기는 완벽했네요!!
( U-20 월드컵 경기처럼 화이팅!! )


9월의 첫경기부터 첼시에게 패배...
이번에 첼시가 새로 영입한 피오렌티나의 윙어 페데리코 키에사 선수에게 탈탈 털렸습니다..

한골도 넣지 못한채 맥 없이 경기 패배..


다음경기인 풀햄전! 하지만 무승부를 기록 하고 말았어요..
비교적 약팀인 풀햄을 상대로 에릭센의 골로 힘겹게 무승부..!​


다음 경기인 챔피언스리그 1차전!! 주전 선수들의 체력 부족으로 손흥민을 톱으로 세운 플랜 B로 샬케에게 도전 하였지만 너무나도 강력했던 샬케....!

괜히 챔피언스리그에 올라온게 아니더군요..! 분데스리가에서 준수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수비위주 샬케와의 경기에서 맥없이 패배..


이어지는 부진속에서 완벽히 준비하고 나온 리그 번리전!!
해리 케인의 해트트릭과 손흥민 그리고 교체 투입된 빈센의 활약으로 번리를 5대1로 격파!!

정말 케인과 손흥민은 꾸준히 경기마다 활약해주는 모습을 보니 실제 축구에서와 비슷한 모습으로 월드클래스 다운 활약..!


리그 컵도 무난히 로테이션으로 선발라인업을 구상하여서 케인을 쉬게 해주고 손흥민을 교체투입으로 내보낸 경기!!

리그 2 소속인 올드햄에게 완벽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

얀센의 선제골과 손흥민 모우라에 추가골로 편안한 경기가 되었네요.



전 경기를 쉬게해준 케인이 리그경기 울부스를 상대로 펄펄 날아다니면서 3대1로 경기 승리~~~!

케인의 멀티골과 또 교체투입된 얀센의 활약으로 울브스를 격파 하였습니다!

fm에서는 얀센의 교체투입으로 조커로 활약하는게 정말 솔솔한 활약을 보여주네요.


현재 9월 토트넘의 리그순위는 4위! 더 열심히 분발해야겠어요 우승까지 ㅜㅠㅠ

현재 득점왕 리그 8골인 해리 케인!! 그리고 그 뒤를 따르는 대한민국의 손흥민!! 정말 자랑스럽네요 두 선수 모두 토트넘 소속~~! 리그 도움 순위도 베르나르도 실바가 1등을 달리고 있지만 에릭센, 알리, 손흥민이 맹추격을 가하고 있어요!!


대한민국의 9월달 친선경기는 정말 환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어요!! 지동원의 해트트릭으로 우즈베키스탄을 격파하고 뮌헨의 정우영과 이번에 새로 국가대표로 소집한 제주의 김경학 선수의 골로 요르단에게 승리!!


현재 세계 랭킹과 대한민국의 랭킹 순위!! 현재 58위네요~~
이렇게 계속 승리하면서 경기를 준비하면 정말 2019 아시안컵이 기대되네요!!

Adios~~​


Comments